EAS TVET Providers Net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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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S TVET 네트워크의 개요

기술 및 직업 교육 및 훈련 (TVET) 강화 및 주요 TVET 기관의 지역 네트워크 개발 역사

2007 년 동아시아 정상 회의 (EAS) 교육장관과 지도자들은 지역 교육 협력을 강화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러한 협력의 목적은 지역 경쟁력과 커뮤니티 구축을 위해 EAS에서 교육 협력을 활용하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는 “기술 및 직업 교육 및 훈련 강화 (TVET) 및 주요 TVET 기관의 지역 네트워크 개발”
을 포함하여 7 개의 우선 과제를 제안하였습니다. 2008 년 1 월, 호주에 위치한 국제 경제 연구 센터는 APEC 및 국제 교육에 관한 직업교육, 고용 및 부서의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에서 다음과 같은 5개의 주요 정책 영역을 발표했습니다.

A) 훈련 품질 보증
B) 교육훈련기관의 표준과 인증
C) 교육훈련 내용 개발 및 학습
D) 직업교육 자격 인정
E) 직업교육훈련 관련 데이터 수집

이러한 연구 분야는 국가간 교류에 미치는 영향과 지역 차원의 협력이 특정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 보고하고 있습니다. TVET 직업교육 네트워크의 설립은 2010 EAS 고위 교육 공무원 회의에서 승인 된 13 개의 우선 교육 프로젝트 중 세 번째로 중요한 과제로 시작되었습니다.

동아시아 정상 회의 지역에 TVET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은 2011 년 7 월 인도네시아발리에서 열린 첫 회의에서 EAS 교육 협력 실행 계획 (2011-2015)에 따른 13 개 프로젝트 중 하나로 EAS 교육 장관회의에서 승인되었습니다.

2012 년 7 월 5 일 인도네이사 족카르타에서 열린 2012 EAS 교육 장관 회의에서 대한민국과 호주가 협력하여 TVET 제공자 네트워크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고 이 사업을 이끌기로 발표했습니다.
2015년부터 시작된 한-태 중등 직업교육 협력은 서로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직업교육 혁신에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성공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베트남, 미얀마, 말레이시아가 중등직업교육 협력 사업에 참여하였습니다.


EAS 직업교육 협력네트워크(1017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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